기사최종편집일 2024-11-03 02:19
게임

'코커'의 반전…김민아, 광고 영상 속 '조커' 열연

기사입력 2020.05.13 10:42

백종모 기자


김민아의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광고 영상 속 열연이 눈길을 끈다.

12일 공개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광고 영상에서 김민아는 영화 '조커(2019)' 속 주인공으로 분해 열연했다.

조커 캐릭터로 분장한 김민아는 계단에서 춤을 추며 특유의 끼를 발산했다. '카트라이더'와 관련이 없을 것 같던 광고는, 그의 코 분장 실루엣이 카트라이더 캐릭터로 오버랩 되며 반전을 맞이했다. 김민아의 '코커'라는 별명과 이미지가 '조커'과 절묘하게 연결됐다.

김민아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영상을 게재하며 "새벽부터 고생한 보람이 있구만"이라는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해당 영상이 게재된 유튜브상에는 "조커랑 카트랑 무슨 조합이냐. 코에서 터졌다", "게임 광고라지만 패러디로는 해외 수출 영상감"이라는 등의 댓글이 달렸다.




그밖에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유튜브 채널에는 '워크맨'에서 함께 출연 중인 김민아와 장성규 아나운서가 '막장 방송'을 진행하는 콘셉트의 광고 영상 여러 개가 게재됐다. 

영상에서 김민아는 기상캐스터로 분해 "물폭탄의 영향으로 전국 기온은 18도가 되겠습니다"라는 멘트를 했다.

한편 김민아는 2019년 스프링 시즌부터 LCK 인터뷰어로 활동한 바 있다.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유튜브 영상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