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오마이걸 승희는 팀의 sns에 “#오마이걸 #승희 #아이유선배님 #에잇 #어벤걸스_10시 #모두듣고_굿나잇”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아이유 신곡 ‘에잇’을 들으며 손가락 하트를 발사하고 있는 승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아이유 ‘에잇’ 듣기와 ‘어벤걸스’ 청취를 권장(!)하는 승희의 모습에 팬들의 관심이 모였다.
아이유는 신곡 ‘에잇(prod. & Feat. SUGA of BTS)’ 발매와 동시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다시 한 번 ‘음원 강자’의 저력을 입증했다.
지난 6일 공개된 아이유 신곡 ‘에잇’은 발매되자마자 멜론을 비롯해 지니, 네이버, 벅스, 소리바다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다.
또한 이번 싱글은 월드 와이드 송 차트 정상에 등극하고 미국, 프랑스, 싱가포르, 뉴질랜드, 핀란드,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전 세계 59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아이유는 최근 오마이걸의 새 앨범 ‘논스탑’(타이틀곡 ‘살짝 설렜어’)의 수록곡인 ‘돌핀’이 정말 좋다고 홍보하는 모습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네이버 NOW. ‘어벤걸스’는 개성 넘치는 여자 아이돌 다섯 명이 뭉쳐 5인 5색의 매력을 선사하는 오디오쇼로, 매주 월~금 밤 10시에 온에어 된다. 이 방송에 오마이걸 리더 효정이 호스트로 참여 중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오마이걸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