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1:34
연예

"내 머린 너로 가득"…뉴이스트, 치명적인 야상곡 'I'm in Trouble'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05.11 18:00 / 기사수정 2020.05.11 17:3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뉴이스트가 더욱 과감한 시도를 꾀했다. 지난 2019년 10월, 미니 7집 'The Table(더 테이블)'을 통해 달콤하게 사랑을 속삭였던 이들이 7개월 만에 미니 8집 'The Nocturne(더 녹턴)'으로 돌아왔다.

뉴이스트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 앨범 'The Nocturne' 음원과 타이틀곡 'I'm in Troubl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매 앨범마다 한계 없는 변화를 보여준 뉴이스트는 이번 앨범을 통해 색다른 모습을 담아내며, 그간 뉴이스트가 보여준 사랑 이야기에서 새로운 시선을 제시했다. 더욱 과감하면서도 매혹적인 변신으로 전보다 한층 짙어진 감성을 안기며 빠져들 수밖에 없는 몽환적인 섹시미와 감미로운 보이스로 강한 이끌림을 선사한다.

올해로 데뷔 9년 차를 맞이한 뉴이스트는 끊임없는 성장 행보와 신기록 행진을 이어오며 남다른 저력을 입증, 강렬한 존재감을 남기며 대체 불가한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미니 8집 'The Nocturne'을 통해 이들은 꾸준히 간직해온 신비로운 매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또 한 번의 도전적인 변화에 나섰다.

모든 사람들이 매일 마주치게 되는, 감정이 조금 더 솔직해지는 순간인 '밤'이라는 시간에 집중하여 밤의 여러 가지 모습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표현과 이야기로 풀어냈다. 'The Nocturne'은 일반적인 '녹턴'이 가진 서정적이고 슬픈 야상곡이 아닌 다양한 색채로 표현하는 밤의 노래라는 의미를 더해 뉴이스트만의 감성과 언어로 야상곡을 완성시켰다.

타이틀곡 'I'm in Trouble'은 강렬한 이끌림으로 서로에게 빠지는 순간을 표현한 곡으로, 뉴이스트만의 세련되면서도 절제된 퍼포먼스에 과감해진 표현력을 더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변화를 시도했다. 깊어질 밤 속에 더욱 깊어질 감성을 직설적인 가사로 담아냈으며 기존에 뉴이스트가 선보인 모습과는 또 다른 과감함과 짜릿한 전율을 선사, 치명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다른 소리 모두 Mute 해 안 듣기로 해 / 보통과는 다른 너와 너보다 더 변해 있는 나 / 지금 우리처럼 시간도 변하고 있어 / 오늘 밤 지나 내일이 돼서  널 그리워하는 실수는 싫어 / 너는 내 밤 Oh my 내 감정의 이유 1000가지도 넘을 거야 / 내 머린 너로 가득 차 있어'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뉴이스트는 이날 오후 8시 Mnet과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컴백쇼'를 개최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뉴이스트 'I'm in Trouble'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