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2.25 23:42 / 기사수정 2007.02.25 23:42
[엑스포츠뉴스 = 김태훈 게임전문기자] 지난 23일 신촌 버블키스 서강대점에서는 'SF클랜의 밤 준비모임'(SCU, SF여성유저협회,한팡)과 e스퀘어 네트윅스에서 주관하고 드래곤 플라이, 더 게임스, 네오위즈, 플랜트로닉스, 진로, KGB맥주에서 후원하는 결식아동 후원을 위한 '스페셜포스 클랜의 밤 행사'가 열렸다.
이번 '스페셜 포스 클랜의 밤' 은 결식아동 후원을 위해 봉사의 뜻을 같이하는 스페셜포스 게이머들의 모임인 'SF 클랜의 밤 준비모임'의 주최로 미니게임대회와 다양한 이벤트를 곁들인 일일호프 형식의 행사로 진행되었으며, 수많은 게이머들이 참가해 뜻 깊은 자리를 함께했다.
'SF 클랜의 밤 준비모임'은 단발적인 행사가 아닌 다양하고 지속적인 활동으로 스페셜 포스만의 독특한 오프라인 문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를 후원한 드래곤플라이의 김범훈 차장은 “스페셜포스를 즐기는 게이머들이 이런 뜻 깊은 행사를 준비하는 것에 큰 감명을 받았다.“며 ”온라인 게임의 순기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이런 행사가 있다면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SF클랜의 밤 행사'의 수익금 전액은 비프렌드(www.bfriend.org)로 전달되어 결식아동을 위해 쓰여진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