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3:51
연예

김나영, 아들 신우와 동반 모델 발탁 '미소가 사랑스러운 母子'

기사입력 2020.05.07 10:57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아들 신우와 유산균 제품 광고모델에 동반 발탁됐다.

제약업체 한독의 프로바이오틱스 컬처렐 모델에 발탁된 김나영은 아들 신우와 함께 장건강 문화 만들기 프로젝트에 나선다. 인체 면역 세포의 70%가 존재하는 장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 활동이다. 특히 최근 범람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들 중 나한테 맞는 좋은 유산균을 선택하는 방법을 안내하고, 건강한 장 만들기를 시작하자는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사랑받고 있는 방송인이자 패셔니스타인 김나영은 최근 자신의 개인 유튜브와 방송을 통해 두 아들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하며 현명하고 당당한 워킹맘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김나영은 “평소 애정 하던 브랜드와 협업하게 돼서 기쁘다. 우리 몸에 도움을 주는 유익한 유산균을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모델 발탁에 대한 소감을 전해왔다.

특히 이번 광고 촬영은 유튜브를 통해 수많은 이모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아들 신우의 귀염 발랄한 모습으로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 즐거웠던 촬영장 모습을 담은 메이킹 필름과 신우의 귀여운 NG 영상 및 비하인드컷 등은 한독의 공식 유튜브와 컬처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차례대로 공개될 계획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오케이컴퍼니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