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페리가 뷰티 MCN시장을 선도할 인재확보에 나섰다.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가 오는 5월 31일(일)까지 ‘2020년 레페리 상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채용 모집 분야는 △브랜드컨설팅 부문 브랜드영업관리자, △크리에이터마케팅 부문 크리에이터 마케터, △콘텐츠커머스 부문 상품기획자, △인플루언서커머스 부문 소셜마켓MD, △육성개발 부문 매니저 등 총 9개 분야의 경력/신입 사원을 함께 선발할 예정이다.
채용절차는 1차 서류전형 통과자에 한해 2차 실무진 면접, 3차 최종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서류 접수는 오는 5월 31일까지 레페리 채용 홈페이지(www.leferecruit.com)와 주요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뷰티산업에 대한 높은 관심과 관련 경험 보유자,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하며, 직군별 자세한 내용은 레페리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레페리는 이번 공개채용에서 특히 상품기획과 MD부문의 채용에 힘을 실었다. 이는 레페리의 비즈니스 중 하나인 인플루언서 기반 미디어 커머스 사업 확대에 따른 것으로, 레페리는 커머스 사업을 강화해 사업경쟁력과 수익성을 높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현재 레페리는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뷰티 브랜드 '슈레피(Surepi)’외에도 인플루언서 소셜 마켓 사업 확장을 위해 PB브랜드를 개발 중에 있다. 올 하반기부터 순차적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이너뷰티/인테리어 소품/펫 액세서리/홈트레이닝 등 라이프 스타일 전반으로 영역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레페리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