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8.27 22:56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훈)이 서비스하고 게임하이(대표이사 정운상)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NO.1 FPS 게임 '서든어택'이 '전우와 함께 전장에 출전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9월 16일까지 3주간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참여만 해도 다양한 경품을 100% 제공한다.
먼저 '사수+부사수=이벤트'는 이용자가 친구 넷마블 아이디를 부사수로 등록하면 사수에게는 C.Anaconda를, 부사수에게는 Gurkha Knife가 주어진다. 매주 1회씩 부사수를 등록할 기회가 주어지며 선택을 받을 수 있는 횟수는 5회다.
또한 '매일매일 전투식량 받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 매일 1회씩 아이템을 랜덤으로 무조건 증정하며, 매일 오후 2시 30분, 4시 30분,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은 아이템을 2개씩 획득할 수 있다.
한편, FPS 게임 리그 중 최대 상금과 참가 규모를 자랑하는 '네스티 서든어택 슈퍼리그'가 26일 화려한 막을 열었다. 신규 폭파 맵과 무기 추가 및 미스코리아 출신 메인 MC 박국선의 유쾌한 진행으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화한 새로운 모습으로 뜨거운 반응 속에 개막했다. '서든어택 네스티 슈퍼리그'는 14주간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온게임넷을 통해 생중계한다.
CJ인터넷 지종민 부장은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서든어택'을 통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임도 즐기고 서로 우정도 나눌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더불어 새로워진 '네스티 서든어택 슈퍼리그'가 온게임넷을 통해 생중계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더 자세한 사항은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uddenattack.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