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1:25
연예

'쇼챔피언' 차은우 "아스트로 컴백, 멋진 모습 보여주고 싶다"

기사입력 2020.05.06 18:44 / 기사수정 2020.05.06 18:46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쇼챔' 아스트로가 신곡 'Knock'를 소개했다. 

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쇼! 챔피언'의 코너 '음.소.거(음악 소개할 거야)' 주인공은 완전체로 컴백한 아스트로였다. 

이날 아스트로 멤버들은 새 앨범 'GATEWAY'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을 가졌다. 멤버 MJ는 타이틀곡 'Knock'의 의미에 대해 "'아스트로한테 녹다', 또는 시간여행자가 되어 여러분을 찾아가겠다는 의미"라고 소개했다. 

곧이어 아로하의 마음을 노크할 비주얼을 보여달라는 말에 차은우는 꽃받침으로 조각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에 멤버들은 "이미 아로하의 마음을 열었다", "문 부수는 비주얼이다"라고 감탄했다. 

아로하의 마음 노크할 포인트 안무를 보여달라는 요청에 라키가 포인트 안무를 공개했다. 라키는 "한 손으로도 문을 두드릴 수 있는데 간절하게 마음을 열려다 보니 두 손으로 문을 두드리는 거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멤버들은 포인트 안무에 '노크춤', '똑똑춤' 등의 이름을 지었고 '똑똑춤'이 안무 이름으로 정해졌다. 진진은 "강렬한 포인트 안무와 대비되는 귀여운 이름이 잘 어울릴 거라고 생각했다"고 이유를 밝혔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방송화면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