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1:43
연예

느와르 남윤성, 클릭 부르는 강렬 '윙크 짤' 생성…음악방송 접수

기사입력 2020.05.06 17:50 / 기사수정 2020.05.06 20:2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느와르가 미니 4집 '업 더 스카이:비'(UP THE SKY:飛)로 지난달 27일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느와르는 미니 4집 '업 더 스카이:비'(UP THE SKY:飛)를 통해 음악방송 arirng TV '심플리케이팝', SBS MTV '더쇼', MBC M '쇼챔피언' 등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느와르 멤버인 남윤성의 '윙크' 무대가 여심을 사로 잡고 있다. 이번 타이틀곡 '루시퍼'는 느와르 특유의 무겁고 남성미 넘치는 음악적 색깔로 돋보이는 가운데 매번 음악방송 무대에서 강렬한 윙크를 날리는 남윤성 '윙크 짤'로 이목을 끌고 있다.

느와르의 이번 타이틀곡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훅이 인상적인 하드 트랩 기반 곡인 '루시퍼'다. 그 중 타락천사 루시퍼를 강렬하게 표현한 안무와 의상, 메이크업 등 강렬하고 섹시한 무대를 매번 보여주고 있어 '윙크 천사' 남윤성을 비롯해 9명의 추후 활동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올해 데뷔 3년 차를 맞이한 느와르는 이미 중국 내에서 상당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타이틀곡은 중국 QQ음악 한국어 최신 가요 차트에서 11위를 차지했다. 또한 전체 차트에서는 44위에 오르며 중국 내 한류 돌풍을 선도할 차세대 주자임을 알렸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BC M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