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8:45
연예

'공부가 머니?' 소이현♥인교진 딸 하은·소은 일상 공개 '변화무쌍'

기사입력 2020.05.01 16:27 / 기사수정 2020.05.01 20:5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공부가 머니?' 자녀의 자존감을 지킬 수 있는 솔루션이 진행된다.

1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에서는 때론 경쟁상대로, 때론 세상 좋은 자매의 모습을 보이는 소이현, 인교진 부부의 두 딸 하은이와 소은이의 일상이 공개된다.

둘째 소은이는 공부부터 밥 먹는 것까지 언니가 하는 것은 그대로 다 따라 하는 ‘언니 바라기’의 면모를 보인다. 하은이는 이런 소은이를 동생이지만 동시에 경쟁상대로 느낀다. 둘은 경쟁하다가도 둘도 없는 자매의 모습으로 돌변한다.

시시각각 변화무쌍한 자매의 모습에 아빠 인교진은 큰 혼란에 빠진다. 최성현 전문가는 “첫째와 둘째가 계속 경쟁을 한다면 두 살 차이기 때문에 둘째는 절대 첫째를 이길 수 없다. 이길 수 없는 경쟁 속에서 자존감이 떨어질 수밖에 없다”라며 아이의 자존감을 건강하게 지킬 수 있는 특별한 솔루션을 공개한다.

그런가 하면 하은이와 소은이는 공부할 때 상반된 모습을 보였다. 하은이는 쉬지 않고 계속해서 손을 움직이는 반면, 소은이는 가만히 책을 봤다. 너무도 다른 성향을 가진 두 자매를 위한 전문가들의 조언도 이어진다.

변화무쌍한 하은, 소은 자매의 모습과 전문가 솔루션은 1일 오후 8시 30분에 MBC '공부가 머니?'에서 만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