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1:22
연예

신인 걸그룹 woo!ah!(우아!), 멤버 루시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기사입력 2020.05.01 15:26



걸그룹 woo!ah!(우아!)의 에너자이저 루시가 공개됐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SNS에 woo!ah!(우아!)의 세 번째 멤버 루시의 개인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상큼한 루시의 비주얼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루시의 리드미컬한 댄스는 감탄사를 자아내고, 또 짧은 티저 영상에서도 엿볼 수 있는 루시의 남다른 춤선은 데뷔를 눈앞에 두고 있는 woo!ah!(우아!)를 향한 기대감으로 이어진다. 

woo!ah!(우아!)에서 보컬과 래퍼 포지션을 맡고 있는 루시는 이효리의 'U-Go-Girl' 무대를 보고 가수의 꿈을 키웠으며, 약 50여 편의 방송·광고·화보 경험이 있는 아역 배우 출신이다. 

루시는 올해 2004년생으로 만 16세이며, 약 2년 6개월의 연습생 생활을 거쳤다. 특히 힙합, 보깅, K-POP 댄스 등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woo!ah!(우아!)의 독보적인 춤꾼이자 분위기 메이커다.

루시는 데뷔 앨범 발매를 기다리며 "긴 시간 동안 같이 고생한 멤버들과 마침내 데뷔할 수 있다는 사실에 정말 설렌다. 또 지금까지 눈물과 땀을 흘리며 연습한 결과물을 대중 앞에 보여드릴 수 있다는 생각에 행복하다"라며 "앞으로 woo!ah!(우아!)의 멤버로서 더 좋은 모습, 성장하는 모습,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woo!ah!(우아!)는 한지석·김규상 대표가 제작한 6인조 걸그룹으로 오는 13일 데뷔를 앞두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