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공민지가 신곡 발매 계획을 전했다.
29일 공민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MINZY TV'를 통해 '공민지와 함께하는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했다.
공민지는 최근 전 소속사와 모든 갈등을 끝내고 홀로서기에 나선 소식을 전하며 홀가분한 기분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공민지는 "제가 솔직히 보답할 수 있는 일은 여러분들께 좋은 노래를 빨리 들려드리는 게 가장 큰 일이 아닐까 생각 들었다"며 공백기 동안 신곡 작업에 집중했다고 밝혔다.
이어 "제가 드디어 여러분들에게 선물을 줄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힌 공민지는 "곧 빠른 시일 내에 제 목소리를 들려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면서 오는 5월 중 새 싱글 발표를 알렸다.
소식을 전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한 공민지는 "솔직히 힘들지 않았다고 얘기한다면 거짓말일거라고 생각한다. 기다리면서 힘든 시간들을 가사로 적어보자고 생각했다. 여러분들께 들려드릴 곡이 직접 작사한 곡이다. 힘들었지만 빛과 같은 여러분을 통해서 힘을 얻었고, 여러분과 제 자신에게 용기를 불어넣어주는 곡이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저는 새롭게 여러분들께 찾아뵈면서 다양한 활동들을 준비할 예정이다. 이 곡은 여러분들을 위해 만든 곡이니까 여러분들이 즐겨주시고 행복하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 솔직히 지금까지 해올 수 있었던 모든 게 여러분들 덕분이다. 항상 감사하다"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또 공민지는 "신곡 힌트는 여러분들이 함께 따라부를 수 있는 곡이라는 거다. 함께 힐링할 수 있는 곡"이라고 귀띔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공민지 유튜브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