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안테나가 준비한 '소소하지만 빛나는 음악 선물'이 '집콕' 팬들의 추억을 다시 한번 소환한다.
안테나는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Everything Is OK (with Antenna Ver.)'을 발매한다.
새롭게 공개되는 'Everything Is OK (with Antenna Ver.)'는 앞선 릴레이 라이브 스트리밍의 메인 테마곡인 페퍼톤스의 'Everything Is OK'를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들의 목소리로 재탄생 시킨 곡.
루시드폴부터 CHAI(이수정), 이진아, 정승환, 정재형, 샘김, 권진아, 박새별, 페퍼톤스, 윤석철, Toy(유희열)까지 모든 안테나의 아티스트들이 'Everything Is OK (with Antenna Ver.)'에 참여해 소중한 감성을 녹여내 더욱 의미를 더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빼놓을 수 없는 감상 포인트다. 안테나의 모든 아티스트가 출연한 것은 물론,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는 팬들의 일상 영상을 함께 공모 받아 '모두가 함께 만든 작품'을 탄생시켰다.
이처럼 안테나는 'Everything Is OK (with Antenna Ver.)' 발매를 통해 소규모 랜선 페스티벌의 소중했던 기억을 다시 떠올리게 함과 동시에, 또 다른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안테나는 'Everything Is OK (with Antenna Ver.)'의 음원 수익금을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기부금으로 전달할 계획. 이는 '좋은 사람, 좋은 음악'이라는 안테나의 모토를 다시 한번 되새기게 한다는 평가다.
한편 안테나의 추억 가득한 선물 'Everything Is OK (with Antenna Ver.)'은 29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 역시 같은 시간 공개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안테나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