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홍진경과 황제성이 초면부터 열띤 신경전을 펼쳐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28일 첫 방송되는 MBN ‘신비한 동물 퀴즈’는 야생동물부터 반려동물까지 다양한 동물들의 습성과 별난 모습 등을 퀴즈로 알아보는 프로그램. 방송은 MC 김성주와 함께 게스트로 방송인 홍진경, 강남, 황제성, 러블리즈 미주, 표창원 교수의 참여 소식을 전해 관심을 모은바 있다.
특히 홍진경과 황제성은 서로 초면 임에도 불구 거침없는 디스전을 이어가며 불꽃 튀는 상극 케미를 예고했다. 각자 닮은 동물에 대해 이야기 나누던 중, 홍진경은 “작가분이 나와 닮은 동물로 물소를 추천하셨다. 전혀 동의할 수 없다. 다리가 길어서 타조까지는 생각해봤다”며 의문을 나타냈다.
이를 지켜보던 황제성은 “언젠가 홍진경 씨가 5대 5 가르마를 하고 출연하신 것을 봤는데 보자마자 물소라고 느꼈다”며 신경전의 서막을 알렸다. 이어 그는 “오늘 퀴즈에서 홍진경 씨 한 분은 이길 수 있을 것 같다”고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홍진경은 “우리 초면인데, 혹시 나이가 어떻게 되느냐”고 되물으며, “내가 누나 같은데”라고 맞받아쳐 흥미진진한 대립구도를 만들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빨간모자무희새의 독특한 구애 춤 외에도 아프리카 케냐에서 만난 코끼리 가족의 일상과 홍학, 코알라 등 다양한 동물 퀴즈가 공개된다.
MBN ‘신비한 동물 퀴즈’는 2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MB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