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7:06
연예

'결혼' 김준희 "임신 안했다" 직접 해명→"악플에 감흥 1도 없어" 고백 [종합]

기사입력 2020.04.28 11:21 / 기사수정 2020.04.28 11:2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방송인 김준희가 연하의 비연예인과 오는 5월 2일 결혼을 앞둔 가운데 임신이 아니라고 직접 해명했다.

김준희는 28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이때 한 팬은 지난 27일 결혼을 발표한 김준희를 향해 임신을 했는지 질문했다.

이에 김준희는 답변을 하지 않고 넘어가려 했지만, 다른 팬들이 해당 질문에 대해 계속 언급하자 "저 임신 안했어요"라고 답했다.

또 김준희는 악플에 대해 이야기 하며 "사람들은 참 이상하다. '아'라고 말하면 '아이어여오'로 받아들인다"며 "더 나쁜 사람들은 악플을 캡처해서 보내는 사람들이다. 하지 말아라. 댓글이나 악플에 감흥이 1도 없다"고 털어놨다.

김준희는 "그렇게 캡처해서 보내는 사람들의 저의가 더 궁금하다. 나 같으면 진짜로 걱정되면 캡처해서 안 보낼 것 같다"며 "모르는게 약이라는 것도 있겠지만 그게 제 인생에 별로 중요하지가 않다"고 악플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김준희는 "저는 19살부터 데뷔해서 26년 동안 연예인으로 살면서 닳고 닳아서 그런 거 웃기지도 않는다. 나를 화나게 하고 아프게 하려면 날 안보고 나를 팔로우 하지도 않고 댓글도 안 쓰고 내가 뭐라고 하든지 관심이 없는 게 날 더 아프게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준희는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5월 2일 연하의 남자친구와 결혼한다고 직접 알렸다. 그는 "가족분들만 모시고 아주아주 조용히 작은 웨딩을 할까 한다"며 "임디와 저 잘 살겠다. 좋은 날 함께 하는 저희 두사람 앞으로 축복해 주시고 좋은 말씀 많이 해달라"고 전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김준희 인스타그램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