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1:54
게임

BMW, T1 ‘LCK’ 우승 축하 눈길 “통산 9번째 우승을 축하합니다”

기사입력 2020.04.27 20:29



27일 BMW코리아는 공식 SNS에 “BMW가 공식 후원하는 @t1lol의 통산 9번째 우승을 축하합니다! 퍼포먼스에 타협 없는 THE BMW X RANGE와 T1”이라는 메시지를 게재했다.




T1은 지난 25일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 열린 ‘2020 우리은행 LCK 스프링 스플릿’ 결승전에서 승리해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우승을 통해 T1은 통산 9번째 우승이라는 위업을 달성했다.



공식 스폰서로서 T1의 이러한 대기록 달성에 축하메시지를 보낸 것. 이와 같은 BMW의 축하 메시지에 이스포츠팬들의 관심이 모였다.

지난 16일 T1 측은 "e스포츠 전문기업 'T1'이 프리미엄 자동차 제조사 'BMW그룹'과 스폰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BMW그룹이 국내 스포츠 구단과 스폰서십을 체결하는 건 이번이 처음으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T1과 BMW그룹은 전 세계를 무대로 공동 마케팅을 펼치게 된다. ▲BMW는 국내 및 해외에서 T1 선수들에게 ‘BMW X7’ 등 최신형 차량을 지원하며 ▲T1 선수 유니폼에는 BMW로고가 부착된다. ▲신차발표회 등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와 온라인 마케팅에서 협업하기도 한다.

더 나아가 BMW 그룹은 ▲자사 디자인 및 혁신 기술을 활용해 T1 선수들을 위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제품을 개발하는 등 장기적으로 e스포츠 산업 육성에 힘을 보탤 계획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BMW 코리아-엑스포츠뉴스 DB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