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미스터트롯’ 유튜브 계정에는 “【개인직캠】 임영웅 - 뽕다발 메들리 미스터트롯 기부금 팀미션 (사랑밖에난몰라/10분내로/곤드레만드레/멋진인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 속에는 멋지게 트로트 메들리를 부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직캠은 꾸준한 인기를 끌어 4월 25일 기준 조회수 160만을 돌파했다.
한편, ‘미스터트롯’ TOP7이 출연해 시청자로부터 신청곡을 받아 즉석에서 노래를 불러 주는 TV조선 ‘신청곡을 불러 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터’ 4월 23일 4회 방송에서 임영웅이 최고 1분 시청률 주인공이 됐다.
이날 임영웅이 경산에 살고 있는 효녀신청자의 신청곡 노영심의 ‘그리움만 쌓이네’를 부르자 가구 시청률이 20.4% (TNMS, 유료가입)까지 상승 했다. TNMS 시청자 데이터 발표에 따르면 575만명이 이 순간을 동시 시청한 것으로 집계 되어 임영웅의 인기를 확인 하게 했다.
‘신청곡을 불러 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터’ 1부와 2부는 지난 주에 이어 목요일 비지상파 시청률 전체 1위와 2위를 휩쓸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미스터트롯’ 유튜브 계정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