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7:45
연예

'나 혼자 산다' 송승헌, 화보같은 싱글라이프 공개...허당美도 뿜뿜 [종합]

기사입력 2020.04.25 00:55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연기자 송승헌이 일상을 공개했다.

2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송승헌의 싱글라이프가 최초로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송승헌은 드라마의 제주도 촬영을 앞두고 생활하게 된 숙소에서의 일상을 공개하게 됐다.

송승헌은 아침에 일어나 사과를 씻더니 칼을 쓰지 않고 사과를 반으로 쪼개려고 했다. 하지만 잘 되지 않았다.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장도연은 "사과가 잘못했다. 알아서 갈라졌어야지"라고 말했다. 송승헌은 사과 반쪽을 먹고는 밖으로 나가 조깅을 하고 돌아왔다.

송승헌은 발라드 음악을 틀어놓고 홈트레이닝을 시작했다. 송승헌은 제작진이 의외의 선곡이었다면서 플레이리스트에 대해 물어보자 "저 그런 노래 좋아한다. 감미롭고 말랑말랑한 노래 좋아하는 남자다"라고 말했다.

송승헌은 운동을 마치고 아침식사를 준비하며 기계치의 면모를 보였다. 인덕션이 잘 안 돼 결국은 휴대용 가스 버너를 써서 달걀프라이를 만들었다.



송승헌은 닭가슴살부터 꿀, 다시마 가루,  케일 가루, 노니가루, 미숫가루, 브로콜리 가루를 넣어 단백질 셰이크를 만들어 먹었다.

송승헌은 혼밥을 하며 TV를 보려는데 인덕션에 이어 TV까지 말썽을 부렸다. 송승헌은 TV 근처로 가서 직접 확인을 해 봤다. 다행히 TV가 잘 나오기 시작했다. 송승헌은 '나 혼자 산다'를 시청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송승헌은 선물받았다는 그라인더로 원두를 갈아 원두커피를 마셨다. 원래는 믹스커피를 즐겨마셨지만 원두커피의 맛을 알게 된 후에는 하루에 한두잔씩 마시는 편이라고 전했다.

송승헌은 근처 마트로 가서 각종 식재료를 사왔다. 드라마에 카메오로 출연해준다는 동료들이 오기로 했다고. 송승헌은 본격적인 식사 준비에 앞서 낚시로 대어를 낚고자 해 기대를 모았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