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위너의 진심 가득한 팬송 'Well' 리릭 비디오가 깜짝 공개돼 팬들의 가슴을 또 한 번 뭉클하게 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오후 4시 위너 공식 SNS에 이들의 세 번째 정규 앨범 'Remember' 활동을 되짚어보는 'RECAP'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Remember' 피지컬 앨범 커버가 열리면서 시작됐다. 곳곳에 펼쳐져 있는 위너의 사진들과 'Well' 노랫말이 차례대로 새겨졌다. 잠깐의 기다림 동안 팬들이 잘 지내길 바라는 위너의 마음이 더욱 고스란히 전해져 애틋하다.
영상에 쓰인 사진은 지난 2월에 진행했던 'CROSS SPECIAL LIVE' 현장 비하인드 컷부터 인터뷰 영상 촬영 현장까지 이번 앨범 활동의 의미 있는 순간들을 기록했다. 멤버들의 밝은 미소와 장난기 넘치는 포즈부터 진지한 모습까지 위너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겼다.
지난 9일 발매된 위너의 세 번째 정규 앨범 'Remember'는 멤버들과 팬들 모두에게 선물 같은 앨범으로 호평 받았다.
음악 방송 프로그램 출연이나 완전체 공식 활동이 없었음에도 발매 후 초동(발매 이후 일주일간 판매량) 10만 장을 돌파했고, 국내 주요 음원차트 5곳에서 1위를 휩쓸며 정규앨범 수록곡 전곡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해외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아이튠즈 차트 기준으로 전 세계 총 20개국에서 1위를 기록하고, 일본 아이튠즈 팝 전체, K팝 부문 차트 1위, 중국 QQ Music 디지털 앨범 판매 일간차트 정상에 올랐다.
리더 강승윤은 "전 세계 모든 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앨범은 팬들과의 유대를 추억하기 위해 만들었는데, 그런 앨범이 많은 사랑을 받아 더욱 소중하고 값진 결과로 다가온다"고 말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