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2:56
연예

'동상이몽2' 하재숙♥이준행, 달달한 고성 라이프 공개 [종합]

기사입력 2020.04.21 00:35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연기자 하재숙이 남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은 진태현-박시은의 팝콘발 부부싸움, 하재숙-이준행의 고성 라이프, 강남 이상화의 김수미 식사대접 에피소드가 전파를 탔다.

이날 진태현은 지난번 치과 진료 이후 젤리를 못 먹게 된 스트레스로 박시은이 없는 틈을 타 팝콘, 체리콜라를 만들었다. 김태현이 팝콘과 체리콜라를 즐기던 그때 박시은이 친정어머니와 함께 나타났다.

박시은은 난장판이 된 거실을 보고 얼굴이 굳어졌다. 박시은 친정어머니는 딸과 사위 눈치를 보느라 진땀을 흘렸다. 박시은은 말없이 집안부터 치웠다. 진태현은 장모님 찬스로 위기를 넘기는가 싶었지만 이내 박시은의 잔소리 폭탄을 맞았다.

박시은은 2시간 동안 잔소리를 퍼부었다. 진태현은 박시은의 잔소리에 혼이 빠진 얼굴로 다시는 그러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하재숙은 남편 이준행을 최초로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연기자 이희준, 손현주 닮은꼴인 이준행은 현재 스쿠버 다이빙숍을 운영 중이었다. 정보사령부에서 근무하다 퇴직한 후 새로운 인생을 위해 이것저것 찾아보고 있는 상황이었다.

하재숙은 평소 스쿠버를 즐겨 고성으로 여행을 갔다가 이준행을 만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준행은 당시 하재숙에게 꽂혔었다며 머리보다 행동이 앞섰다고 털어놨다. 이에 하재숙은 이준행이 정말 잘해준다면서 남편에 대한 고마운 마음에 눈시울을 붉혔다. 

하재숙과 이준행은 고성 바다가 보이는 전망 좋은 집에 살고 있었다. 두 사람은 양치질도 같이 하고 서로 입냄새를 체크하며 달달한 일상을 선보였다. 하재숙은 이준행에게 립밤을 발라주기 위해 립밤키스를 하기도 했다.



강남과 이상화는 김수미를 초대해 식사를 대접했다. 김수미는 두 사람과 식사를 하면서 요즘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대해 자신의 얘기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수미는 결혼 후 바로 아이가 생겼는데 남편이 연락도 없이 친구들과 놀러다녔다며 힘들었던 시절을 전했다. 김수미는 당시 자식을 선택, 남편을 사람으로 만들어보기로 한 후 25년이라는 시간이 걸렸다고 털어놨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