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이 데뷔 5주년을 자축했다.
21일 오마이걸 SNS에는 5주년을 자축하는 메시지와 함께 단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과 함께 전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축오마이걸
오늘오주년
항상고마워
늘행복하자
미라클땡큐
p.s. 얼른설레요
게재된 사진 속에는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오마이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들의 남다른 미모와 귀여움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데뷔 5주년 축하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음은 물론이다.
한편, 오마이걸은 지난해 8월 써머 패키지 앨범 ‘Fall in Love’ 이후 약 8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을 확정지었다.
특히 이번 신보는 지난해 10월 종영한 Mnet ‘퀸덤’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앨범으로 매 음악마다 성장과 변신을 거듭했던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오마이걸의 미니 7집 앨범 'NONSTOP'은 4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9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의 공식 SNS채널을 통해 미니 7집 앨범 'NONSTOP'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오마이걸의 미니 7집 앨범 'NONSTOP'의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Nonstop)’를 비롯해 ‘‘Dolphin’, ‘꽃차 (Flower Tea)’ 등 국내 외 히트 메이커들이 함께 작업한 완성도 높은 총 5개 트랙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Nonstop)'는 리드미컬한 베이스와 에너제틱 신스 사운드가 절묘히 블렌딩되어 오마이걸만의 개성있는 보컬과 어우러진 업템포 댄스곡이다. 또한 '비밀정원', '불꽃놀이 (Remember Me)', '다섯 번째 계절(SSFWL)', '게릴라(Guerilla)' 등을 작업한 스티븐리(Steven Lee)가 참여한 곡으로 오마이걸과 또다시 어떠한 폭발적 시너지를 극대화 시킬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1일 낮 12시에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Nonstop)'의 음원 일부가 쇼트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30초 가량 선공개 될 예정"이라고 전해 음악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오마이걸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