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9:50
연예

'OXO 프로젝트' 첫 주자 한동근, 오늘(20일) 새 싱글 '보통 같으면' 발매

기사입력 2020.04.20 07:11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OXO 프로젝트'의 첫 주자로 출격한 한동근의 새 싱글 '보통 같으면'이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보통 같으면'은 한동근이 작곡팀 Lohi와 함께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한 곡으로, 이별 후에 느끼는 감정에 대해 솔직하고 담백한 어투로 담은 애절한 발라드다.

특히 '보통 같으면 네가 날 찾을 시간인데' '내가 오기를 한참을 기다렸을 텐데' '네 웃음이 오늘따라 왜 이렇게 그리운지' '너 없이 추억할 하루가 없다' 등의 덤덤한 듯 아련한 가사와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 한동근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절제된 감정 표현이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김나영의 '솔직하게 말해서 나'와 '어땠을까', 먼데이키즈의 '가을 안부' 등 다수의 히트곡을 만들어낸 작곡팀 Lohi와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그대라는 사치' 등으로 큰 사랑을 받은 한동근이 만나 최고의 이별 감성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라 음악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프로듀서와 보컬리스트의 컬래버 프로젝트인 'OXO 프로젝트'는 첫 주자 한동근XLohi를 시작으로, 점차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 대중에게 다양한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OXO프로젝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