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이수경이 뷰티 MC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이수경은 오는 19일 오후 8시 10분 방송 예정인 라이프타임의 뷰티 프로그램 ‘뷰티타임’의 MC로 발탁돼 색다른 활약을 예고했다.
라이프타임의 ‘뷰티타임’은 배우와 걸그룹이 함께 뷰티인들을 대변하여 스타들의 일상 속 뷰티 꿀팁은 물론 최신 뷰티템을 완벽 해부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수경은 효민, I.O.I 출신 임나영, 모모랜드 혜빈과 함께 ‘뷰티타임’의 MC를 맡아 프로그램을 이끌어 갈 전망이다. 평소 남다른 뷰티 센스를 선보이던 이수경이 자신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뷰티 팁을 가감 없이 공개하는 등 솔직하고 진정성 있는 진행을 선보일 것으로 예고되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2017년 채널 트렌디 (TRENDY)의 뷰티프로그램 ‘시공조작단 F.B.I’의 메인 MC로도 활약한 이수경은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발휘하며 자타공인 뷰티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이수경은 지난해 KBS2 ‘왼손잡이 아내’에서 여주인공 ‘오산하’ 역을 맡아 열연하였으며, ‘딱 너 같은 딸’, ‘식샤를 합시다’ 등 다양한 장르에서 탁월한 연기력을 선보임은 물론 ‘10달러 셰프’와 ‘배틀트립’ 등 다수의 예능에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며 사랑받아왔다.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 온 이수경이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어떤 팁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지 기대된다.
한편, ‘뷰티타임’은 라이프 타임에서 오는 1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에코글로벌그룹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