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마마무 솔라가 '삭발' 콘셉트에 도전한 소감을 전했다.
솔라는 17일 엑스포츠뉴스에 "이번 첫 솔로앨범 'SPIT IT OUT'은 저라는 사람을 보여주는 앨범이에요. 많은 것들을 하나하나 준비했는데 특히 삭발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삭발'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제가 표현하고 싶은 것은 이번 저의 앨범이 저라는 사람을 표현한 곡이다보니 있는 그대로의 모습,본연의 모습을 추상적으로 표현해보고자 이런 시도를 하게 된 것 같아요. 항상 뭔가 새로운 것을 도전하는 것을 즐기고 좋아해서 가끔 이상하게 보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이게 저이고, 이게 저라는 사람의 표현방식인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좋게 봐주셔서 그저 감사할따름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솔라는 이날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 타이틀곡 '뱉어'의 삭발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솔라는 베일을 쓴 채 우아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파격적인 삭발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강렬한 임팩트를 안겼다.
솔라는 오는 23일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을 발표하고 본격 솔로 데뷔에 나선다. 데뷔 6년 만에 처음으로 발표하는 싱글 앨범으로, 앨범 전반에 걸쳐 솔라의 음악 색깔과 열정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역대급 여자 솔로 아티스트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RBW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