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가수 KCM이 애절한 이별 감성을 담은 신곡으로 돌아온다.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CM의 ‘이런 이별도 있어’가 공개된다.
‘이런 이별도 있어’는 KCM만의 독보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다양한 이유 또는 상황으로 이별을 맞이하는 우리의 모습과 감정을 표현했다.
특히 KCM은 “긴 시간 여러분들에게 제 감정을 담고 녹여낸 노래를 들려 드릴 수 있어 행복한 제 자신입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오랜 시간 제 노래로 여러분 한 분, 한 분과 소통하고 위로를 드리고 싶은 바람입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진정성 넘치는 발매 소감까지 전했다.
KCM은 ‘이런 이별도 있어’ 발매 전 비애, 이별, 설렘 버전의 티저 영상과 1분 미리듣기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바 있다.
또한 KCM은 컴백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로 추억도 만들고 있다. 대중의 아픈, 슬픈, 기쁜 이별 이야기를 담은 댓글을 토대로 웹드라마 전문 제작사인 ㈜어플리시터와 함께 뮤직드라마를 제작한다.
리스너들의 마음을 위로할 KCM은 ‘이런 이별도 있어’로 활발하게 활동할 계획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엔케이컴퍼니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