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8:50
연예

방탄소년단 RM-지민, 달고나 커피 만들기 콘텐츠 속 훈훈한 남친미 눈길

기사입력 2020.04.14 17:27 / 기사수정 2020.04.14 17:28



방탄소년단 RM-지민이 달고나 커피 만들기에 도전한다.

14일 방탄소년단 브이앱에서는 “오늘의 게스트는?”라는 제목의 브이라이브가 시작됐다.

이번 브이앱의 주인공은 RM과 지민. 이들은 오늘 달고나 커피 만들기에 도전할 것이라고 선언했다.

특히 이번 브이라이브 콘텐츠 속 RM과 지민은 훈훈한 남친미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의 달고나 커피 만들기는 방탄소년단 브이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안방에서 공연을 관람하는 온라인 스트리밍 축제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 (BTS ONLINE CONCERT WEEKEND, 이하 '방방콘')이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트위터에 '방방콘'의 일정을 비롯해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즐기는 방법 등을 공지했다. 

'방방콘'은 오는 18일과 19일 각각 낮 12시부터 유튜브 공식 채널 '방탄TV(BANGTANTV)'에서 볼 수 있다. 이틀간 총 8부로 구성해 방탄소년단의 지난 콘서트와 팬미팅 실황을 무료로 공개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소년단 브이앱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