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4:57
연예

'계약우정' 이신영, 예리한 추리로 카리스마 빛냈다

기사입력 2020.04.14 16:25 / 기사수정 2020.04.14 16:27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계약우정' 이신영이 예리한 추리력을 뽐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13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계약우정’에서 이신영은 예리한 추리력으로 남다른 카리스마를 선보여 극의 서스펜스를 극대화했다.

이날 박찬홍(이신영 분)은 우연히 신서정(조이현)의 시를 보고 데이트 게시판 글은 신서정이 쓴 게 아니라며 두 개의 글을 하나하나 비교해가며 분석했다. 

이어 박찬홍은 학생들이 쓴 글을 비교해가며 게시판 속 글을 쓴 사람을 찾아내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신영은 ‘계약우정’에서 사건을 풀어가는 과정에서 진지함은 물론 센스 넘치는 재치로 극의 흐름을 조절하며 대체 불가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이신영은 자신만의 색채로 때로는 심장 쫄깃한 긴장감을, 때로는 보는 이들을 무장해제 시키는 친근함을 자유자재로 표현하며 찬홍 캐릭터에 매력을 더하고 있다.

이렇듯 드라마 속 이신영의 눈빛, 표정, 행동 하나하나에 집중하다 보면 어느새 시청자들은 찬홍에 자연스럽게 몰입하게 된다고. 주연으로서 작품을 무리 없이 이끌어간 이신영이 남은 이야기에서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신영이 출연하는 '계약우정' 최종회는 1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2 방송화면

조연수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