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로드 투 킹덤’에서 선보인 ‘괴도’ 퍼포먼스가 공개 직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Mnet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 측은 13일 오후 지니뮤직 및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더보이즈의 두 번째 사전 스포일러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40여 초 분량 2차 퍼포먼스 영상에서는 태민의 히트곡 ‘괴도’를 재해석, 더보이즈의 환상적인 칼군무가 시선을 압도한다. 더보이즈 멤버들의 목소리로 편곡된 ‘괴도’ 음원부터 다인조 버전으로 구성된 감각적 안무까지 새롭게 재탄생한 더보이즈표 ‘괴도’ 퍼포먼스 영상은 공개 직후 국내외 팬들에게 매서운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앞서 더보이즈는 지난달 30일, '로드 투 킹덤' 첫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더보이즈는 '화랑'을 콘셉트로 동양적 퍼포먼스를 완성, ‘검’을 활용한 압도적인 칼군무로 주목받으며 현재까지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방송 전부터 막강한 저력을 선사하고 있는 더보이즈의 퍼포먼스들은 오는 30일 첫 방송되는 Mnet ‘로드 투 킹덤’을 통해 차차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방송 전부터 잇따른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는 더보이즈가 ‘로드 투 킹덤’을 통해 어떤 숨겨진 잠재력을 선보이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더보이즈는 최근 활동곡 ‘리빌(REVEAL)’의 성공적 활동에 힘입어 Mnet ‘로드 투 킹덤’ 출연 및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