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8.17 17:20 / 기사수정 2010.08.17 18:02
석현준은 오는 18일(이하 한국시각) 새벽 우크라이나 키예프 발레리 로바노프스키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키예프와 아약스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1차전에 나설 20인 명단에 포함되지 않았다.
이로써 석현준은 지난 1일, 네덜란드 슈퍼컵 출전 이후 네 경기 연속 결장이 확정됐고 고대하던 챔피언스리그 출전도 불발됐다.
지난달 24일, 첼시와 친선경기에서 골을 기록하며 이름을 알린 석현준은 아약스의 프리시즌 4경기에 출전해 5골 1도움을 기록, 올 시즌 전망을 밝게 했다.
하지만, 같은 포지션에 에이스인 루이스 수아레스가 건재하고 AZ 알크마르에서 엘 함다위를 영입하면서 석현준의 입지는 좁아졌고 결국, 네덜란드 리그 두 경기에 이어 키예프 원정 명단에서 제외되며 힘겨운 시즌을 예고했다.
한편, 아약스의 마틴 욜 감독은 수아레스와 함다위, 미라렘 술레이마니를 명단에 포함하며 공격진을 구성을 마무리했다.
◇ 아약스 키예프 원정 명단(20명)
스테켈렌뷔르흐, 버호벤, 반 더 비엘, 알데르베이럴트, 베르통헨, 아니타, 에노, 술레이마니, 에릭센, 함다위, 심 데 용, 도날드, 엠마누엘손, 오이에르, 수아레스, 블린트, 데미 데 제우, 아이사티, 올레게르, 보네바치아
[사진 (C) 아약스 홈페이지 캡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