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4 07:19
경제

‘셀럽뷰티’ 속 디바이스 ‘웰로 리프텐’ 초음파로 피부 탄력 UP

기사입력 2020.04.10 13:32 / 기사수정 2020.04.10 13:32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지난 7일 방송된 KBS JOY 리:뷰티 성능에 답하다_디바이스 편에 소개된 웰로 리프텐 초음파 마사지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셀럽뷰티는 연예인이 실제 사용하는 제품의 리뷰를 공개하는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으로써 배우 이시영과 개그우먼 김지민, 배우 현우, 민하 등이 출연 중이다.

이 중 ‘리:뷰티 성능에 답하다’는 셀럽뷰티의 대표 코너로 보건학 박사, 피부과 전문의가 직접 제품을 검증하고, 검증된 제품들을 뷰티 전문가들이 직접 사용하고 남기는 100% 생생한 리얼 리뷰와 정보를 다루고 있어, 소비자들의 각광을 받는 코너이다.

웰로 리프텐은 해당 방송에서 디바이스 편에 소개되었다. 리프텐을 실제 사용해본 뷰티 전문가들은 “얼굴 전체를 관리하는 단 3분밖에 들지 않는다” 거나 “전문 숍에서 관리받는 느낌이 든다”며리프텐의 성능에 대해 만족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웰로 ‘리프텐’은 피부 속 진피층까지 초음파를 통해 열에너지를 전달하여 피부 속 탄력부터 겉 탄력까지 모두 관리해 주는 디바이스이다. 피부 내의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콜라겐의 활동을 촉진함과 동시에 콜라겐 재생을 유도하는 원리로 피부 탄력을 강화시켜주는 뷰티 디바이스로 웰로 페이스젤과 함께 사용 시 모공 관리 및 미백 효과까지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웰로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 거리 두기가 확산되면서 많은 분들이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케어 방법을 찾고 계시는데 “웰로 리프텐이 그 방법 중에 하나일 것”이라며 “리프텐은 카트리지만 교체하여 꾸준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기인 관계로 피부 탄력에 고민이 있는 모든 분이 경제적으로 손쉽게 관리할 수 있고 1~3단계까지 초음파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어 피부 타입에 맞춰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현재 웰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봄맞이 기획전이 진행 중이며, 이번 기획전에서는 웰로의 모든 뷰티 디바이스들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웰로 리프텐 초음파 마사지기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