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GOT7(갓세븐)이 신곡 'NOT BY THE MOON'(낫 바이 더 문) 티저에서 로맨틱 비주얼의 정석을 선보였다.
9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 일곱 멤버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들은 러플, 레이스, 벨벳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중세 시대에서 타임 워프한 듯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고전 소설 주인공 같은 우아한 비주얼은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마크와 잭슨, 진영, 영재는 나른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가만히 응시하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JB와 뱀뱀, 유겸은 비즈 장식의 목걸이, 볼드한 귀걸이, 반지 등 과감한 액세서리를 완벽 소화하고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빈티지한 느낌의 정원, 베일, 앤티크 오브제들이 어우러져 고풍스러운 매력을 배가했다.
GOT7은 "달에 맹세하지 말아 주세요"라는 로맨틱한 메시지를 담은 시네마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환상적인 외모를 자랑하는 사진을 연이어 공개하고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역대급 콘셉트를 예고하는 신곡 'NOT BY THE MOON'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GOT7의 새 앨범 'DYE'(다이)와 타이틀곡 'NOT BY THE MOON'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