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4:52
연예

"박나래, 양다리 조심"...'비디오스타' 철학관 특집, 최고 시청률 '화제입증'

기사입력 2020.04.08 12:00 / 기사수정 2020.04.08 12:0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비디오스타’가 2주 연속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의 '비스 철학관' 특집은 전국 유료 가구 시청률 2.205%(닐슨 코리아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3.16%를 기록하며 지난 ‘미스터트롯’ 특집 못지않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전국 30대 여성 타겟 최고 시청률이 2.63%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유료매체 1위에 오르는 위엄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은 관상학자 노승우, 풍수지리학자 조남선, 무속인 별당아씨, 전영주, 방은미, 우석도령 등이 출연해 '고민 해결! 비스 철학관'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들은 비디오스타 4MC와 함께 연애 운부터 미래, 관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고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MC 중 가장 먼저 결혼할 것 같은 사람‘이라는 질문에, 무속인들은 만장일치로 박나래를 지목했다. 무속인 전영주는 박나래에게 “올해 200% 연애 운이 들어와 있다. 그러나 양다리를 조심해야 한다”고 경고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올해 대박날 관상 원픽‘으로는 신지가 뽑히며 모두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방송 직후 ‘비디오스타’는 온라인을 장악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비디오스타’는 지난 주 ‘미스터트롯’ 특집에서도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화제성을 만들어낸 바 있다.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방송 화면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