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래퍼 나플라(nafla)가 흡입력 있는 OST를 선보인다.
지난 6일 첫 방송된 KBS2 새 월화드라마 '계약우정'의 OST 두 번째 가창자로 나선 나플라는 극중 주인공의 우정을 테마로 한 ‘My friend’를 7일 공개한다.
드라마 ‘계약우정’은 존재감 없던 평범한 고등학생 박찬홍(이신영 분)이 우연히 쓴 시 한 편 때문에 전설의 주먹으로 불리는 허돈혁(신승호)과 계약우정을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시(詩)스터리 모험기를 그리고 있다.
나플라의 ‘My friend’는 ‘Dear my friend 우리 가깝게 지내자 오늘도 / Dear my friend 난 널 지켜줄께 오늘 내일도’라는 가사에서 느낄 수 있듯이 주인공 박찬홍과 허돈혁의 우정을 형상화한 곡이다. 트렌디한 사운드의 비트에 임팩트가 강렬하고 중독성 있는 훅으로 구성된 이 곡은 나플라가 직접 가사를 썼다.
가사에 드라마에서 전하는 메시지와 에너지를 잘 담아낸 ‘My friend’는 나플라의 ‘가게송’(i’m in love), 루피&나플라 ‘Atlantis’를 작곡한 프로듀서 김태산이 곡 작업에 참여했다.
2018년 Mnet ‘쇼미더머니777’ 우승자인 래퍼 나플라는 지난 3월 새 앨범 ‘u n u part 2’를 발표해 팬들의 성원과 지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나플라가 오랜만에 OST 작업에 참여한 ‘My friend’ 또한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호응을 예고했다.
이와 관련 OST 제작사 아낌없이 주는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6일 발표한 주예인의 ‘그때가 봄이었더라’는 시즌송 OST로 서정성이 느껴지는 곡인 반면 나플라의 ‘My friend’는 남자 주인공들의 끈끈한 우정과 의리를 주제로 몰입도를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계약우정’ OST Part.2 나플라의 ‘My friend’는 7일 오후 6시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아낌없이 주는 엔터테인먼트
조연수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