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젝스키스가 데뷔 23주년을 맞아 새로운 리얼리티 예능 콘텐츠 '젝키 오락관'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젝키 오락관'은 젝스키스 멤버(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 중 게임왕을 선발하는 KT Seezn(시즌) 앱 오리지널 콘텐츠다.
젝스키스는 2018년 ‘젝스키스 찌워크 심쿵 나이샷!’과 2019년 ‘젝스키스 발리에서 생긴 일’을 통해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준 바 있다.
이후 약 1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 콘텐츠인 만큼 젝스키스 멤버들은 더욱 강력한 웃음을 예고했다.
실제로 7일 공개된 '젝키 오락관' 예고 영상에는 젝스키스 멤버들의 유쾌한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활약상이 담겼다. 불꽃 튀는 게임 속 반전의 반전을 더하는 장면이 그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젝키 오락관' 첫 방송은 젝스키스의 데뷔 기념일인 오는 4월 15일 오후 6시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같은 시간에 Seezn 앱에서 단독으로 무료 공개된다.
한편 15일 첫 방송 전 젝스키스 멤버들은 깜짝 라이브 방송으로 촬영 당시 벌어진 에피소드들을 생생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시청자들은 Seezn의 실시간 채팅을 통해 멤버들에게 응원 메시지나 소감을 직접 전할 수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YG 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