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415 국회의원선거 투표 독려 캠페인 '잘 뽑고 잘 찍자'에 참여했다.
7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송가인은 "송가인이어라"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송가인은 주최 측이 전달한 '투표선물세트' 박스 안에 든 티셔츠의 'NO VOTE NO ( )'에서 빈칸에 함께(TOGETHER)라고 썼다.
송가인은 "투표가 없으면 우리가 함께할 수 없다는 의미"라며 "우리 모두 투표합시다"고 투표에 대한 중요성을 알렸다.
그는 "여러분은 어떤 대한민국을 원하시나요? 모든 사람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살 수 있는 아이들과 노인들이 행복한 모두에게 기회가 있는 그런 나라를 만들고 싶으세요? 4월 15일, 투표하세요"라고 외쳤다.
그러면서 "시간이 없으시다고요? 4월 10일과 11일 전국 어느 곳에서나 사전 신청 없이 사전투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는 내가 원하는 대표자를 뽑으러 갑니다. 꼭 투표하세요!"라고 투표 독려는 물론 사전투표 정보까지 제공했다.
한편, '잘 뽑고 잘 찍자'는 2017년 5월 대통령선거 '0509 장미 프로젝트'와 2018년 6월 전국동시지방선거 '613 투표하고 웃자' 등 두 차례 진행된 캠페인에 이어진 세 번째 시리즈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중앙선거관리위원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