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9:26
연예

"너의 형, 탁형"…임영웅, 영탁 보낸 화환 앞에서 '왕자님 비주얼'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4.05 12:18 / 기사수정 2020.04.05 12:2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임영웅이 영탁의 축하 화환 앞에서 왕자님 비주얼을 뽐냈다.

TV조선 '미스터트롯' TOP7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쇼 음악중심'에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왔습니다"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영웅은 올 화이트 수트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훤칠한 키와 깔끔한 스타일로 왕자님 비주얼을 과시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특히 그의 뒤로 보이는 화환에 '너의 첫 음악중심 출연을 축하한다. 너의 형! 탁형'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해당 화환은 트로트 가수 영탁이 보낸 것으로, 두 사람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더욱더 절친한 사이로 거듭나며 훈훈한 의리를 과시해오고 있다.

임영웅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환과 함께 '쇼 음악중심' 출연 인증 사진을 올리면서 "든든한 우리 형들의 응원 덕분에 무사히 마쳤다"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임영웅은 이날 데뷔 처음으로 음악방송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무대를 꾸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미스터트롯' TOP7 공식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