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2:14
연예

'놀면 뭐하니-부캐의 세계' 장범준 "코로나19로 공연 없어, 게임 심취"

기사입력 2020.04.04 17:50 / 기사수정 2020.04.04 17:5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부캐의 세계’ 장범준이 근황을 전했다.

4일 유튜브에서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의 일환인 '부캐의 세계'에서 유재석은 유DJ뽕디스파뤼로 등장했다.

앞서 지난달 7일 유DJ뽕디스파뤼는 코로나19 여파로 밤을 잊고 일하는 밤샘 근무자들을 위한 라디오 방송을 녹음한 바 있다.

장범준은 "솔직히 여행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다. 게임 세계에 있는 걸 좋아한다. 너무 재밌는 게 많다. 원래는 같이 드럼 치고 버스킹을 할 줄 알았다. 생방송이 여행기로 바뀌어서 당황했다. 큰 고래를 내 눈으로 보는 로망은 있다"고 말했다.

장범준은 "여기 나오게 된 이유가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공연이 없다. 솔직히 우연의 일치인지 모르겠는데 '실버판테온'이 잘되면서 게임 방송을 했다. 본격적으로 유튜브가 되면서 게임 방송을 했는데 주객이 바뀐거다. 너무 게임에 심취했다. 회사 분들도 걱정해줘 본업을 잊지 말자는 의미에서 나왔다"며 '부캐의 세계'에 출연한 계기를 밝혔다.

박준면은 "다 취소돼서 일이 없다. 불러줘서 감사하다. 집에서 딱히 하는 게 없다. 얼마 전 만우절이라 장국영의 '패왕별희', '해피투게더', '화양연화'를 봤다. 옛날 영화가 너무 좋더라. 일을 하고 있는 게 소중했구나 라는 생각이 든다"고 했다.

'부캐의 세계'는 '놀면 뭐하니?'의 '유(Yoo)니버스' 속 부캐들이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라이브 방송에 도전해 대결을 펼치는 부캐 페스티벌이다. 

그동안 유재석은 8비트 드러머 유고스타, 트로트 프린스 유산슬, 라면 끓이는 섹시한 남자 라섹, 신입 DJ 유DJ뽕디스파뤼, 하프 신동 유르페우스 그리고 NEW 부캐 닭터유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유튜브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