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3:57
연예

'차트 1위' 임영웅 "살면서 제 노래가 차트인 할 줄이야…보답하겠다" [직격인터뷰]

기사입력 2020.04.03 15:59 / 기사수정 2020.04.03 16:0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임영웅이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로 음원차트 1위를 한 소감을 전했다.

임영웅은 3일 엑스포츠뉴스에 "사실 실감이 나지 않는다. 살면서 제 노래가 차트인을 할거라는 생각, 기대감이 전혀 없었는데..너무 놀랍다"고 차트 1위 소감을 밝혔다.

이어 "너무 좋기도 하면서 실감이 나지 않고 얼떨떨한 기분이다. 너무 감사드리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더 좋은 노래로 보답하도록 더 열심히 하는 임영웅이 되겠다"고 각오를 덧붙였다.

앞서 이날 정오 임영웅의 새 디지털 싱글 '이제 나만 믿어요'가 공개됐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이날 오후 3시 벅스, 소리바다, 바이브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그밖에 지니, 멜론 등 주요 음원차트에서도 최상위권에 안착, 1위 사정권에 들어와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임영웅은 트로트 가수로서는 이례적으로 신곡 발표와 동시에 음원 종합차트 최상위권을 휩쓰는 저력을 발휘했다. 이어 곧바로 음원 차트 1위라는 대기록까지 작성하는 등 거침없는 상승세를 과시 중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TV조선, 영탁, 이찬원, 장민호 SNS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