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3:05
연예

'편애중계' 생애 첫 미팅편…서장훈부터 안정환까지 익명으로 댓글 참전

기사입력 2020.04.03 09:2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편애중계’가 대학생 커뮤니티 실황으로 재구성한 중계진들의 반응을 공개했다.

성적 상위 1% 선수들의 미팅 2편이 펼쳐지는 MBC ‘편애중계’는 3일 방송에서는 첫 호감도를 확인하는 중간점검과 후반전, 연장전까지 치열한 대결이 예상되는 가운데 요즘 대학생들이 사용하는 익명 커뮤니티 ‘에브리타임’을 빌려 관전 포인트를 재구성해봤다.

‘서울대 VS 연대 VS 카이스트 누가 먼저 모태솔로 탈출 각?’이라고 질문을 던진 게시글에는 서울대 경제학과 김유로, 연세대 행정학과 권태진, 카이스트 최혁규를 두고 각축전이 벌어지고 있다.

강동원 닮은꼴 서울대 김유로는 ‘ASMR 가능, 개그 욕심’이라는 키워가 적혀 궁금증을 키운다. ‘공부 잘하는 사람이 망가지면 매력 있음’이라고 편애가 다분한 익명의 댓글은 두 개의 월드시리즈 우승 반지 힌트로 그 정체가 김병현임을 추측케 한다. 반지는 놔두라는 댓글에선 돌발 행동을 말리는 김제동의 목소리가 들리는 듯해 웃음을 자아낸다.

연세대 권태진은 ‘손편지, BTS 작은시+아이돌 춤 취미’로 역시 음유시인다운 문과 감성과 아이돌 춤을 섭렵한 뜻밖의 면모를 예고한다. 이에 ‘아카라카’를 외치며 등장한 연세대 선배 서장훈은 ‘ASMR 맛집 그런 게 다 무슨 의미가 있니?’라며 다른 팀을 공격, 댓글로 센터부심을 외치는 붐의 호들갑과 함께 익명에서도 숨겨지지 않는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맛집 네비게이션, 기타+흔꽃샴’이 적힌 카이스트 최혁규는 미래의 여자친구를 위해 맛집 리스트를 달달 외우는가 하면 직접 기타를 치며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속에서 샴푸 향이 느껴진거야’를 부른다. ‘기타만 칠 줄 알아도 때땡큐’라며 그만 편애하는 댓글에서는 안정환의 구수함이, ‘탈출에 성공할 사람은 바로~’ 댓글에서는 김성주 특유의 음성이 자동 재생된다.

성적은 상위 1%, 연애는 하위 1%인 서울대, 연세대, 카이스트 선수들이 도전한 미팅의 결과는 3일 오후 9시 50분에 ‘편애중계’에서 밝혀진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