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더쇼'에서 집돌이 면모를 뽐낸다.
31일 방송되는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쇼'의 코너 '더쇼 컨택'에서는 평소 팬들 사이에서 집돌이로 알려진 강다니엘이 집콕모드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아낌없이 공개한다.
먼저 강다니엘은 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장비들로 강다니엘표 클럽 오픈을 예고했다. 강다니엘의 집 버전 클럽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강다니엘은 다음 집콕방법은 자신만의 비장의 무기라고 호언장담하며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실 것"이라고 전해 관심을 모았다. 집콕모드의 하이라이트는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강다니엘은 멍뭉미 가득한 모습에 이어 위로의 메시지가 담긴 타이틀곡 ‘2U’무대를 선보이며 청량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31일 방송되는 '더쇼'에서는 About U(어바우츄), DONGKIZ, K타이거즈 제로, 강다니엘, 김중연, 데이드림(DAYDREAM), 세정, 알렉사(AleXa), 엘리스(ELRIS), 원어스(ONEUS), 추화정, 키썸(KISUM), 페이버릿, 홍은기가 출연한다.
'더쇼'는 31일 오후 저녁 6시 SBS MTV, SBS F!L 채널 동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MTV '더쇼'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