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1:06
연예

'일진에게 찍혔을 때2' 오늘(31일) 첫 공개, 이정준·양유진·금동현 합류

기사입력 2020.03.31 10:0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V오리지널 ‘일진에게 찍혔을 때2’(이하 ‘일찍2’)가 31일 오후 6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을 통해 최초 선 공개된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열아홉, 고등학교 3학년이 된 김연두(이은재 분)의 잠잠했던 일상에 새 친구들이 등장하면서 사랑과 우정에 대한 오해와 갈등이 깊어지는 이야기. 게임을 원작(원작: 데이세븐)으로 2019년 하반기 누적 조회수 8천만뷰를 기록한 메가 히트 웹드라마다. 

이번 ‘일찍2’에는 기존 이은재, 강율, 윤준원, 박이현, 최찬이, 주현영에 뉴페이스 이정준, 양유진, 금동현이 합류해 시즌2를 기다린 팬들의 설렘을 배가시키고 있는 가운데 ‘일찍2’를 더욱 알차고 재미있게 즐길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1. 이은재 강율 이정준, 아슬아슬 삼각 러브라인

2019년 온라인을 강타한 ‘일찍’ 시즌1의 중심에는 18세 고등학생들의 몽글몽글한 로맨스가 있었다. 특히 ‘일찍’ 최종화에서 이은재(김연두 역), 강율(지현호)이 커플로 이어지는 모습이 담겨 향후 이들의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 바. 이에 ‘일찍2’는 두 사람 본격적인 로맨스와 함께 이들 사이에 이정준(최승현)이 등장, 이은재를 둘러싸고 남자친구 강율과 뉴페이스 이정준이 숨 막히는 신경전을 벌이며 아슬아슬한 삼각 러브라인을 예고해 관심이 집중된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 담긴 이은재, 강율의 첫 키스신이 팬들의 기대를 상승시키는 가운데 새로운 연적 이정준의 등장으로 이들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펼쳐질지 관전포인트 중 하나가 될 예정이다.

2. 이정준 양유진 금동현 합류, 활력 불어넣을 新 캐릭터


이정준, 양유진, 금동현이 ‘일찍2’의 뉴페이스로 본격 등장해 세 사람의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이정준은 극 중 야구부 유망주이자 전학생 최승현 역을 맡았다. 이정준은 이은재, 강율과 삼각 러브라인을 예고해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를 증폭시킨다. 양유진은 이은재와 같은 반 학생이자 원작에 없는 캐릭터 윤아라로 분한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 양유진은 눈에 띄는 러블리한 비주얼로 첫 등장을 알려 극에 긴장감과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금동현은 ‘일찍2’의 유일한 고등학교 2학년 강아훈으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해맑고 사랑스러운 눈웃음으로 누나 팬들을 매료시킬 금동현의 포켓남 매력에 호기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일찍2’에 새롭게 합류한 이정준, 양유진, 금동현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3. 막강 고3으로 돌아온 ‘일찍2’, 더욱 강력해진 공감 코드


‘일찍2’의 주역들이 10대의 마지막이자 고등학교 3학년으로 돌아온다. 19세는 꽃다운 나이기도 하지만 대학수학능력시험 등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맞는 나이. 입시 지옥에 뛰어든 고등학교 3학년의 학업 고민과 함께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오는 갈등으로 폭풍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이에 이은재와 ‘일진들’이 새로운 사회로 나가는 첫 관문을 앞두고 겪는 갈등과 고민, 수많은 선택의 순간을 현실감 있게 그려내 공감 100%의 10대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이다.

4. 막강 팬덤 ‘꼬부기들’ 공개 전부터 반응 후끈

마지막으로 ‘일찍2’의 화려한 귀환에 선 공개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앞서 V오리지널을 통해 공개된 티저 ‘꼬부기들, 일찍2 볼 자신 있어?’와 ‘비주얼 맛집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포스터 메이킹 영상 조회수는 현재까지 25만뷰를 기록, 시즌2를 오매불망 기다리는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엿보게 했다. 이에 ‘일찍2’가 더욱 강력해진 공감 코드와 새로운 삼각 러브라인, 뉴페이스의 출격으로 10대들의 마음을 저격하며 메가히트 웹드의 새 신화를 경신할 수 있을지 첫 방송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일진에게 찍혔을 때2’는 31일 오후 6시 네이버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를 통해 선 공개된다. 이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6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를 통해 매회 선 공개될 예정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 브이라이브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