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1TEAM(원팀)이 ‘손 씻기 챌린지’에 동참했다.
1TEAM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지난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TEAM(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의 ‘손 씻기 챌린지’ 영상을 공개하며 코로나19 예방법을 전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1TEAM은 생일 축하 노래에 맞춰 올바른 손 씻기 방법을 직접 선보인 것에 이어 “데뷔 1주년을 어떻게 하면 더 알차게 보낼 수 있을까 생각하다 코로나19 예방법인 ‘손 씻기 챌린지’에 도전했다”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1TEAM은 코로나19 예방법으로 올바른 손 씻기, 기침 예절, 사회적 거리 두기, 마스크 착용을 강조하며 하루빨리 편안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전했다.
1TEAM의 ‘손 씻기 챌린지’ 영상을 접한 팬들은 1TEAM의 데뷔 1주년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전하거나 해외 팬들의 경우 한국어로 축하 노래를 따라 부르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손 씻기 챌린지’에 동참하는 영상을 업로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처럼, ‘손 씻기 챌린지’에 참여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1TEAM은 데뷔 1주년이었던 지난 27일 네이버 V라이브 생방송을 통해 ‘1TEAM 1st BIRTHDAY PARTY’를 진행, 해외 투어에서 선보였던 무대들을 다시 한번 선사하며 팬들과 특별한 1주년을 기념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TEAM이 데뷔 1주년을 더욱더 뜻깊게 보내기 위해 ‘손 씻기 챌린지’에 참여했다. 코로나19 예방법을 쉽고 간단하게 전달하기 위해서 열심히 준비했으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손 씻기 챌린지’에 동참한 1TEAM은 다양한 콘텐츠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라이브웍스 컴퍼니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