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0:52
연예

'미스터트롯' TOP7 측 "아티스트 접촉 시도 자제 부탁"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0.03.30 16:06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미스터트롯' TOP7 측이 팬들의 접촉 자체를 당부했다.

미스터트롯 TOP7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 측은 30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서로를 지키기 위해 팬 분들의 협조가 필요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해주세요"라며 공식 입장을 밝혔다. 

뉴에라 프로젝트는 "우리나라는 코로나19로 인해 국가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행하고 있다"며 "이에 현재 방송과 아티스트에 대한 개인 및 단체 서포트를 받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팬 여러분들은 공개되지 않은 촬영 현장 방문 및 아티스트에 대한 접촉 시도를 자제해주시고, 아티스트가 차량 이동 중에 창문을 내리고 인사를 드리지 못하더라도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팬들의 자제를 요청했다.

다음은 뉴에라 프로젝트 공식입장 전문 

뉴에라프로젝트에서 알려드립니다.

현재 우리나라는 코로나19로 인해 국가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뉴에라프로젝트는 현재 방송과 아티스트에 대한 개인 및 단체 서포트를 받지 않고 있습니다. (현수막 및 화환 포함)

더불어 팬 여러분들은 공개되지 않은 촬영 현장의 방문 및 아티스트에 대한 접촉 시도를 자제해주시고, 아티스트가 차량 이동 중에 창문을 내리고 인사를 드리지 못하더라도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뉴에라프로젝트 인스타그램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