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6:01
연예

디피알 라이브 "'한국 뮤지션' 타이틀 자랑스러워…사명감 갖고 있다" [화보]

기사입력 2020.03.24 09:45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 디피알 라이브(DPR LIVE)가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디피알 라이브는 지난 3일 첫 번째 정규 앨범 'Is Anybody Out There?'을 발표했다. 2년 간의 공백을 채울 만큼 완성도 있는 음악과 감각적인 비주얼은 폭넓은 팬층을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디피알 라이브는 패션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촬영을 위해 디피알 라이브는 강렬하면서도 중성적인 스타일로 변신했다. 정규 앨범 컨셉인 ‘우주’에서 시작한 화보 촬영은 ‘레플리카’를 소제목으로 하여 다양한 패션과 헤어, 메이크업에 따라 변신하는 디피알 라이브의 변화무쌍한 모습을 들여다볼 수 있다. 


특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버질 아블로가 강조한 ‘세계 평화’ 메시지를 담은 의상은 태극기와 함께 촬영해 더욱 의미있는 룩을 완성했다. "저는 ‘한국 뮤지션’이라는 타이틀이 자랑스러워요. 스포츠 경기에 국가대표가 존재하듯, 저는 뮤지션으로서 한국을 대표한다고 생각하거든요. 한국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로서 세상에 감동을 전하고 싶은 사명감을 갖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 촬영한 사진 중에서도 태극기와 함께 나온 게 가장 애착이 가요"라며 케이팝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이어 음악을 하는 이유에 대해 묻자 "희망적인 메시지와 에너지를 안겨 주고 싶어요. 자기애가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이번 정규 앨범에 꼭 넣고 싶었어요. 자기애가 채워지면 자연스레 다른 사람과 교감하고 싶거든요. 사랑을 주다 보면 곧 그런 사랑이 돌아오고. 사랑이 존재 하기 때문에 저는 슬럼프에서 벗어날 수 있었어요. 결국 사랑이 곧 희망이에요.”라고 답하며 음악을 하는 진실된 사명감을 드러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데이즈드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