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4:56
연예

조민아, 연인에 사랑 고백 "모든 날 모든 순간 함께해, 사랑해"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3.23 19:4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악플러에게 일침을 가한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연인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내비쳤다.

조민아는 23일 인스타그램에 "휴대폰에 나를 '활력소'로 저장 했었는데 지금은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으로 저장한 내 남자. 서로라는 운명을 감사히 여기며 하루 하루 지금처럼 모든 순간에 함께해요. 비바람 같이 맞고 햇빛 쨍쨍 길, 손잡고 걸으며 마지막까지 행복해요, 우리. 사랑해, 내꺼"라며 환하게 웃는 셀카를 올렸다.

이어 '#쪽쪽 #럽스타그램 # 선호야사랑해 #민아 네꺼 #모든 날 모든 순간#함께해'라는 해시태그도 첨부해 달달한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조민아는 지난 1월 열애 사실을 밝히며 활발한 '럽스타그램'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연인을 향한 애정 표현을 가감없이 드러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민아는 이에 앞서 23일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애정 표현을 비난하는 악플러의 메시지를 캡처해 올렸다.

조민아는 "얘야 왜 굳이 내 계정을 찾아들어와서 막말이냐. 글 못 읽어? 연애가 처음이랬니? 사랑이 처음이랬지. 곧 남편 될 내 꺼한테 올인하는 것은 멋있는 거다"면서 "자존감 없고 매달리는 네 눈에는 죄다 그렇게 보이겠지. 앞에선 한 마디도 못하는 게 뒤에 숨어서 손가락질 놀리는 게 역겨운 거다. 거울 봐. 세상 더럽고 추한 것은 거기 있다"고 일침한 바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조민아 인스타그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