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0:36
연예

김다미, '이태원클라쓰' 촬영 중에도 캠페인 "투표 없으면 희망도 없어"

기사입력 2020.03.20 08:55

최지영 기자


배우 김다미가 415 국회의원선거 투표 독려 캠페인에 참여했다.

20일 캠페인 측이 공개한 영상에서 김다미는 '투표선물세트' 박스를 받고 투표 티셔츠의 'NO VOTE NO ()'에 HOPE를 적었다.

이어 김다미는 "'희망'이라는 단어를 쓰고 싶었다"며 "대한민국의 더 큰 희망, 아름다운 희망을 꿈꾸기 위해서는 여러분들의 투표가 꼭 필요하다는 의미로 '희망'이라는 단어를 썼다"고 밝혔다.

김다미는 '잘 뽑자'라는 의미가 담긴 뽑기 과자(달고나)에 새겨진 기표 마크 뽑기에도 도전했다.

그러면서 김다미는 "여러분께서는 어떤 대한민국을 원하시나요. 모든 사람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살 수 있는, 아이들과 모든 사람들이 행복한, 모두에게 공정한 기회가 있는 그런 나라를 만들고 싶으세요?"라고 물었다.

이에 김다미는 "꼭 투표하세요"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투표를 독려했다. 투표에 중요성을 말한 김다미에게 시선이 쏠렸다.

'잘 뽑고 잘 찍자' 캠페인은 오는 4월 15일 치러지는 21대 국회의원선거 투표 독려 캠페인으로 국민의 권리인 투표권을 꼭 행사하자는 취지 아래 세대를 아우르는 스타들이 투표 참여의 순수한 뜻을 담아 전원 노개런티로 재능 기부한 뜻깊은 프로젝트다.  

무엇보다 올해는 전 세계적인 코로나19 이슈로 인해 단체 촬영을 취소하고 대신 스타들 개개인에게 '투표선물세트' 박스를 전달해 직접 촬영하는 방식으로 바꿨다.

단체촬영 없이 스타들이 대기실에서, 집에서 직접 찍어 보내온 영상으로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한 것.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단체 촬영이 어려워진 가운데 새로운 방식을 채택했다.

한편, 스타들이 직접 촬영한 캠페인 영상은 지난 16일 이순재 편을 시작으로, 중앙선거관리위원회 SNS와 유튜브, 포털사이트 등을 통해 4월 초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중앙선거관리위원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