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4:10
연예

빅톤 한승우, 장난스러운 표정과 빛나는 비주얼 눈길 [in스타]

기사입력 2020.03.19 21:30



19일 빅톤 한승우은 자신의 SNS에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한승우는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그는 물오른 비주얼로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최근 그룹 빅톤(VICTON)은 완전체로 첫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쥐며 저력을 과시했다.

미니 6집 'Continuous(컨티뉴어스)'로 화려하게 컴백한 빅톤이 지난 17일 방영된 SBS MTV '더쇼'에서 타이틀곡 'Howling(하울링)으로 첫 완전체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빅톤의 음악 방송 1위는 지난해 ‘그리운 밤’에 이은 그룹의 2번째 수상이자, 데뷔 3년 4개월여 만에 완전체 7인의 첫 수상으로 의미가 깊다. 빅톤은 2018년 첫 싱글 '오월애(俉月哀)' 이후 1년 10개월여 만에 완전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9일 미니 6집 ‘Continuous’로 돌아온 빅톤은 이번 활동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거침없는 성장세를 입증했다. 빅톤은 미니 6집 전곡을 음원 차트인시켰으며, 이번 앨범으로 초동(발매 후 일주일 간 음반 판매량) 6만 9700여장을 달성해 미니 5집 'nostalgia'의 기록을 뛰어넘었다. 'Howling(하울링)' 유튜브 조회수 또한 1000만을 향해 빠르게 달려가며, 전작 '그리운 밤'의 조회수를 넘어섰다.

눈부신 성장을 이뤄내며 '대세 보이그룹'으로 발돋움한 빅톤은 이후 다양한 방송과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미니 6집 활동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간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한승우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