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9:03
연예

라이징 스타 이열음, 팔색조 매력 폭발 '숨멎 주의' [화보]

기사입력 2020.03.19 08:3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이열음이 새로운 화보 장인의 탄생을 알렸다.
 
이열음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글로벌 아트 패션 매거진 ‘맵스(MAPS)’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이열음은 이전에 볼 수 없던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이열음은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평소 사랑스럽고 귀여운 이미지와 상반되는 고혹적인 카리스마와 신비로운 아우라까지 발산했다.

화려한 패턴이 새겨진 형형색색의 드레스부터 시크함을 자아내는 슈트까지, 대조되는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소화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열음은 카메라를 압도하는 강렬한 눈빛과 각 스타일링에 딱 맞는 완벽한 표정 연기와 포즈를 거침없이 선보여 화보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이처럼 최고의 결과물로 만들어낸 이열음은 촬영 내내 프로페셔널한 태도와 집중력을 잃지 않고 보여줘 현장 스태프들의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열음은 드라마 ‘고교처세왕’, ‘마을 – 아치아라의 비밀’, ‘애간장’, ‘대장금이 보고 있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올해 TV조선 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 기록을 세운 ‘간택 – 여인들의 전쟁’에서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최근 나무엑터스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이열음의 색다른 변신을 볼 수 있는 화보는 ‘맵스’ 4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맵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