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8:23
연예

이상아, 안전벨트 미착용 논란 "잘못 인정…고개 숙여 사과" [전문]

기사입력 2020.03.18 13:16 / 기사수정 2020.03.18 13:1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방송인 이상아가 안전벨트 미착용 논란과 관련 사과문을 올렸다.

지난 17일 이상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났다. 여행 편하게 다닐 수 있겠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하지만 해당 영상에는 이상아가 안전벨트를 착용하지 않고 운전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에 한 누리꾼은 "벨트를 좀 매이소"라고 댓글을 달았고, 이상아는 "동네 한 바퀴"라는 답글을 남긴 후 해당 영상을 삭제해 논란이 커졌다.


이런 가운데 18일, 이상아는 인스타그램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과문을 게재했다. 

이상아는 "제가 공인으로 모범을 보여야 하는데 기본적인 교통법규를 지키지 않은 점에 대해 잘못을 인정하고 이 글을 올린다"며 잘못을 인정했다.

이어 "아파트 단지 내에서 잠깐 시운전 하는 거라서 안일하게 생각했던 저의 짧은 생각이 이런 큰 실수를 범했다. 앞으로 절대 이런 실수를 범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리고 불편한 상황을 만들어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번 기회로 안전벨트 꼭 하고 안전운전 하세요", "다신 이런 실수 하지 마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하 이상아 인스타그램 전문.

제가 공인으로 모범을 보여야 하는데
기본적인 교통법규를 지키지 않은 점에 대해 잘못을 인정하고 이 글을 올립니다..
아파트 단지 내에서 잠깐 시운전 하는 거라서 안일하게 생각했던 저의 짧은 생각이 이런 큰 실수를 범했습니다.
앞으로 절대 이런 실수를 범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리고 불편한 상황을 만들어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이상아 올림.

enter@xportsnews.com / 사진=이상아 인스타그램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