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5:34
연예

타이거JK "코로나19, 함께 이겨내야 할 때" 응원 메시지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3.17 16:13 / 기사수정 2020.03.17 16:1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래퍼 타이거JK가 코로나19 확산과 관련,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타이거JK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순간에 지금 모두의 노력이 물거품이 될 수 있어요. 앞으로 날이 풀려 답답해져도 방심하면 안 돼요! 그래프를 보면 공격적인 테스팅에 우리나라에서만 보이는 특이한 결과가 보입니다. 20대감염자가 가장 많다는 점입니다. 20대들이여~ 이런 무시무시한 영향력을 갖고 있어요! 조금만 더 조심하고 힘내주세요! 그리고 어르신들 혼란스럽고 힘들 때 신앙에 기대고 싶고 맘에 위로받고 싶은 심정 이해합니다. 하지만 제발 지금 고생하는 모두를 생각해주세요. 이탈리아 교황도 모임을 금하고 있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저희 필굿뮤직도 작은 기획사다 보니 재택 근무로 열 명이 넘는 직원들과 허리띠 졸라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지 힘든 상황이지만 참고 버티는 중입니다. 가게가 비면 안 되는 주위 이웃분들은 얼마나 힘들겠습니까?! 하지만 지금은 함께 이겨내야 할 때입니다. 어쩌면 대한민국이 처음으로 유행병의 커브를 절벽으로 끝내버리는 역사를 쓸 수도 있어요. 외신에서도 가능성이 보인다고 합니다. 할 수 있어요! 저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즐거운 음악 엄청 만들게요. 우리 팬님들도 파이팅입니다! 보고싶어요! 사랑합니다"라는 글을 덧붙이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코로나19와 관련된 브리핑 화면을 찍은 것, 한국과 이탈리아의 코로나19 확진자 연령대 비교 그룹 캡처 화면이 담겨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함께 이겨냅시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이런 게 힙합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타이거JK는 지난달 28일 '모험가 (歌)'를 발매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타이거JK 인스타그램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